최근 더 많은 사람들이 메인 피드에 공개적으로 게시하는 대신 메시징 앱으로 전환하여 소통하고 있다. 분열적인 논쟁과 알고리즘의 도달 범위 제한, 그리고 DM이 더 직접적이고 반응이 빠른 참여를 제공함에 따라 더 많은 사람들이 DM 그룹에서 공유하고 소셜 피드를 사용하여 검색을 하고 있는 것. 이는 프로모션에서 직접 연결을 유도하는 리드 생성 광고를 통해 고객과 연결할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아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메타는 다양한 리드 생성 광고 옵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이러한 모든 옵션과 도구를 다루고 각 옵션이 전략 계획에 적합한 부분을 강조하는 새로운 리드 생성 광고 가이드를 발표했다.
※ 회원 전용임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