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D가 2024 뉴 블러드 어워즈(New Blood Awards)가 어도비, 에어비앤비, 범블, 코카콜라, 크래프트 하인즈, 난도스, 유니버설 뮤직 등의 브랜드와 함께 신진 크리에이티브를 모집한다.
D&AD 뉴 블러드는 세계 최대 규모의 학생 공모전 중 하나로, 전 세계 최고의 신진 인재를 선발한다. 광고, 애니메이션, 브랜딩, 게임 디자인, 그래픽 디자인, 일러스트레이션, PR, 타이포그래피 등의 분야를 아우르는 올해의 18개 부문은 실제 클라이언트 브리프 작업 경험을 가진 차세대 크리에이티브에게 도전의 기회를 제공한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