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게이트-팜올리브는 WPP@CP와 함께 세계 미소의 날을 맞아 모든 미소의 가치와 아름다움을 강조하는 #FreeYourSmile 캠페인을 론칭했다.
그런데 광고는 치아의 일부가 없는 사람을 비롯해 치아 교정기를 낀 사람, 치아 사이가 벌어진 사람, 덧니가 난 사람, 잇몸이 보이는 사람 등 다양한 사람들이 환하게 미소짓는 모습을 보여준다.
왜 치열이 고르고 예쁜 미소를 보여주지 않을까? 이번 캠페인은 이번 캠페인은 자신의 미소에 대해 부끄러움이나 수치심을 느끼는 현상인 'smile shame(미소 부끄러움)'에 정면으로 도전하고 있기 때문이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