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마케터들은 참여도를 높일 방법을 모색하면서 이메일 마케팅 예산을 늘리고 있다

2023.10.09 08:15

cookiman

좋아요 3

조회수 434

댓글 1

이미지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SeQuel Response가 의뢰하고 ISG Research가 수행한 새로운 이메일 연구에 따르면 마케터의 89%가 작년에 다이렉트 메일 투자를 늘리거나 유지했으며, 이는 2022년 데이터보다 3% 증가한 수치이다.

보고서에 따르면, 어려운 환경 속에서 마케터들은 측정 가능한 응답률과 전환을 안정적으로 제공하는 마케팅 채널에 대한 신뢰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메일은 강력한 채널 성과로 매년 지속적으로 지출되고 있다. 이 보고서의 또 다른 조사 결과에 따르면 마케터들만 이메일을 통해 잠재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다고 신뢰하는 것은 아니다. 모든 연령대의 소비자들이 새로운 브랜드와 서비스를 접하기 위해 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하고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