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소비자 식품첨가물 정보 습득, 제조사 무첨가 마케팅에 의존 걱정

2014.07.11 08:30

관리보스

좋아요 0

조회수 1,844

댓글 0

소비자 식품첨가물 정보 습득, 제조사 ‘무첨가 마케팅’에 의존 ‘걱정’

한국미래소비자포럼은 이번 조사를 시작으로 실제 기업들의 ‘무첨가 마케팅’ 실태와 식품첨가물의 성분 분석 및 안전성 조사를 이어나갈 예정입니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