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슨앤드존스은 거대 기업의 유산을 계승하는 동시에 브랜드를 현대화하기 위해 고안된 새로운 브랜드 포지셔닝과 로고를 공개했다. 새로운 로고는 울프 올린스가 디자인했다.
135년이 넘는 기간 동안 공동 창업자인 제임스 우드 존슨(James Wood Johnson)의 서명을 기반으로 한 필기체 로고를 사용해 온 존슨앤드존슨은 새로운 모양과 스타일, 아트 디렉션을 갖춘 새로운 로고를 만들었다. 기존의 빨간 색은 계속해서 사용할 계획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존슨앤드존스은 거대 기업의 유산을 계승하는 동시에 브랜드를 현대화하기 위해 고안된 새로운 브랜드 포지셔닝과 로고를 공개했다. 새로운 로고는 울프 올린스가 디자인했다.
135년이 넘는 기간 동안 공동 창업자인 제임스 우드 존슨(James Wood Johnson)의 서명을 기반으로 한 필기체 로고를 사용해 온 존슨앤드존슨은 새로운 모양과 스타일, 아트 디렉션을 갖춘 새로운 로고를 만들었다. 기존의 빨간 색은 계속해서 사용할 계획이다.
종이빨대, 뜻밖의 그린워싱?
vivian님
✅메디하이 픽뉴스 9월
메디하이
스토리가 있는 브랜드 (1) : 브랜드 스토리텔링의 중요성
위픽wepick
심리학을 전공하면 마케팅을 잘한다?👩🎓
MARKETEA
검색엔진 검색 노출을 위한 SEO 랭킹 요소 9가지
TBWASEO
[오픈AI o1] 생각하는 인공지능
위픽wepick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