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소셜 미디어는 마케팅 뿐 아니라 일상 생활의 필수적인 부분이 되었다. 소셜 미디어는 친구 및 가족과 소통하기 위한 플랫폼일 뿐만 아니라 기업과 개인이 타깃 고객에게 다가가 의미 있는 방식으로 소통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이기도 해다.
소셜 미디어에서 성공하기 위한 핵심 전략 중 하나는 올바른 유형의 콘텐츠를 제작하고 공유하는 것이다. The Creative Bodega는 교육, 영감, 엔터테인먼트, 전환 등 소셜 미디어에서 공유하기에 가장 효과적인 네 가지 유형의 콘텐츠에 대해 제시했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 콘텐츠임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