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브랜드가 앰버서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브랜드 앰버서더는 새로운 잠재고객에게 다가가고, 신규 고객을 유치하며, 수익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이 될 수 있다. 브랜드 앰버서더는 어떻게 운영되며, 브랜드 앰버서더란 무엇일까? 브래프톤은 이 프로그램을 전반적인 마케팅 전략에 통합하기 위해 알아야 할 것에 관해 다음과 같이 공유했다.
브랜드 앰버서더란 무엇이며, 누가 앰버서더가 될 수 있을까?
브랜드 앰버서더는 조직과 협력하여 다양한 오디언스에게 해당 비즈니스의 브랜드를 대표하고 홍보하는 사람다. 브랜드 앰버서더의 역할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신규 고객 전환을 돕기 위한 것이다. 또한 일반적으로 어떤 식으로든 노력에 대한 보상을 받는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