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인원 엔터프라이즈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인 Mavrck가 크리에이터 보상을 다루고 지난 한 해 동안 크리에이터 경제의 변화를 자세히 다룬 새로운 보고서 "Creator Compensation Report"를 발표했다. 이 보고서는 Mavrck이 크리에이터 보상에 대해 심층적으로 분석한 세 번째 연례 보고서로,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부상이 크리에이터와 수익률에 미친 영향과 크리에이터 수입의 요인에 대해 논의했다.
Mavrck의 CEO이자 공동 창립자인 라일 스티븐스는 "크리에이터 경제가 성숙해짐에 따라 크리에이터가 수익을 창출하는 방식이 더욱 다양해지고 있다."라고 말한다. "이전에는 크리에이터가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스폰서 콘텐츠에 크게 의존했다. 하지만 크리에이터 경제의 성장과 거시 경제 환경의 변화로 크리에이터가 자신의 열정과 창의성을 수익화할 수 있는 새로운 수익원과 기회가 생겨났다."라고 덧붙였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