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로 생성된 콘텐츠의 세계에서는 청중에게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적절한 톤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마케팅 자료, 블로그 게시물, 고객 지원 응답 또는 기타 모든 유형의 콘텐츠를 만들 때 어떤 톤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메시지가 전달되는 방식에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다.
이제 ChatGPT의 고급 기능을 통해 특정 요구에 맞게 콘텐츠를 맞춤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톤 모디파이어(modifier)를 이용할 수 있다. AI로 생성된 콘텐츠에 적절한 어조를 통합하면 커뮤니케이션 효과를 높이고 타깃 고객과 더욱 효과적으로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다. 레드 웹사이트 디자인은 AI로 생성된 콘텐츠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릴 수 있는 12가지 ChatGPT 톤 수식어에 대해 공유했다. 다음은 그 내용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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