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C는 ID 커뮤니케이션즈와 함께 제작한 최신 WARC 전략 보고서인 '프로그래매틱의 미래(The Future of Programmatic)'를 발표했다. 보고서에서는 향후 12개월 동안 프로그래매틱 광고를 형성할 주요 트렌드와 함께 프로그래매틱 및 애드테크 역량을 발전시키는 광고주를 위한 실질적인 지침을 다루고 있다.
프로그래매틱 광고는 10년 이상 된 자동화된 기술과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구매, 판매 및 배치되는 디지털 광고이다. 덴츠는 2023년에 디지털 지출의 거의 4분의 3(71%)이 다양한 플랫폼에서 프로그래매틱 방식으로 거래되고, IAB 유럽은 대다수의 광고주(74%)와 광고회사(80%)는 향후 12개월 동안 프로그래매틱에 대한 투자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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