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PP와 스포티파이는 새로운 글로벌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일 발표했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WPP는 클라이언트에게 스포티파이의 혁신적인 광고 상품, 자사 인텔리전스, 참여도가 높은 잠재 고객에게 대규모로 도달할 수 있는 창의적인 방법을 조기에 제공할 수 있게 된다.
이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스포티파이는 WPP의 데이터 사업 부문 Choreograph의 인사이트 플랫폼과 연계한 탐색도 포함, WPP의 제품 및 솔루션에 직접 통합되는 최초의 디지털 오디오 플랫폼이 된다. WPP는 WPP는 스포티파이를 활용해 고객이 집계된 청취 패턴을 이해하여 보다 효과적인 디지털 오디오 광고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스포티파이의 자체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통합 기능을 개발할 예정이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