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2023년 상반기 동안 한국인이 가장 많이, 오래, 자주 사용한 모바일 앱을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 + 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23년 상반기 동안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한 앱은 ‘카카오톡’으로 월 평균 4,800만 명이 사용한 것으로 조사됐다.
그 뒤로 유튜브 4,608만 명, 네이버 4,306만 명, 쿠팡 2,935만 명, 네이버 지도 2,457만 명, 인스타그램 2,139만명, 배달의 민족 1,979만 명, 밴드 1,956만 명, 당근마켓 1,918만 명, 토스 1,739만 명 순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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