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가구 브랜드 이케아(IKEA)는 캠페인에서 자사의 제품을 전면에 내세우지 않는다. 지난 칸 광고제에서 여러 상을 받은 캠페인에서는 집에서 이케아 가구가 1순위 부모에 이어 2순위가 되는 것을 자랑스럽게 받아들였다. 이번 캠페인 <Find Your Slice of Life>은 2순위에서 더 나아가 기꺼이 배경과 분위기가 되었다.
이번 캠페인은 Z세대를 타깃으로 하여 새 학기를 준비하는 학생들의 모습을 총 3편의 애니메이션으로 담았다. 영상에는 서로 다른 취향의 룸메이트와 2인 1실을 쓰며 같이 공간을 정리하는 모습, 개성 넘치는 3명의 룸메이트와 고양이, 그리고 가족과 함께 사는 대학생이 등장한다. 영상은 모두 "이번 학기에는 삶의 한 조각을 발견하세요(Find your slice of life this semester)"로 시작하며, "대학에 갈 준비를 하세요(Get ready for college)"으로 끝이 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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