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테크(MarTech)기업 어센트코리아(대표 박세용)는 검색 빅데이터 기반 인텐트 마케팅 솔루션 '리스닝마인드 허블’ 일본 버전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리스닝마인드 허블’ 일본 버전은 검색어 빅데이터를 통해 인구 1억 3천만명의 일본 시장과 일본 소비자들을 심도있게 분석할 수 있다.
어센트코리아는 7월 18일(화) 일본 현지 기업 및 일본에 진출한 기업들을 위한 리스닝마인드 허블 일본 버전을 론칭했다. 리스닝마인드 허블 일본 버전은 1억 3천만 일본 전 국민이 구글 재팬과 야후 재팬에서 입력한 3억개의 검색어 빅데이터를 수집해 인공지능을 활용하여 분석한 결과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일본 소비자 인식’과 ‘일본 시장 내에서의 제품간 브랜드간 경쟁상황’ 등을 몇번의 검색만으로 확인 가능하다. 또한 편향 없는 전수 데이터인 검색 데이터를 활용하여 일본 소비자들의 검색 행동 뒤에 숨겨진 의도를 파악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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