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해외크리에이티브] 칸 라이온즈 수상작: Outdoor 부문

2023.06.23 00:12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478

댓글 0

#Grand Prix, British Airlines, A BRITISH ORIGINAL, Uncommon creative studio

A British Original (출처 AdAge)
A British Original (출처 AdAge)

비행기에 탑승하는 500가지 이유

OOH 부문 그랑프리는 영국 항공사의 <브리티쉬 오리지널(A British Original)>이 차지했다. 영국 항공사는 여행 목적을 작성하는 포맷을 활용하여 비즈니스(Business), 휴가(Leisure)과 제3의 이유를 넣은 광고를 만들었다. 예를 들어 "왜냐하면 올해 너무 많은 일들이 있었기 때문에(Because this year’s been a lot)", "버킷 리스트(Bucket list)", "우리 함께 찾아보지 않을래? (let’s find out, shall we?)"등 총 500개의 인쇄 광고가 제작되었다. 제작된 광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