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가치에 반응하고 이를 통해 차별적인 이익을 창출하는 '팬덤 마케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효과적인 브랜드 경험 제공에 대한 마케팅 업계의 노력도 다양해지고 있다.
11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에서 열린 '브랜드를 이끄는 리더 3인이 전하는 팬덤 마케팅'에서 GFFG 그룹 윤진호 마케팅 총괄 디렉터는, 브랜드 경험 설계 방법과 운영 사례를 소개함으로써 팬덤 마케팅에서 '경험'의 의미를 강조했다.
윤진호 디렉터는 브랜드 팬덤을 만드는 데에 있어서 마케터의 역할은 ▲함께 만들고 ▲브랜드 경험을 만들고 ▲라이프스타일을 만드는 것이라고 정의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디마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