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CES 2023, 광고산업이 주목해야할 이슈 5가지

2022.12.27 19:36

cookiman

좋아요 3

조회수 688

댓글 0

 내년 1월, CES가 돌아온다. 2023년은 불안정한 경제 상황 속에서 테크와 광고업계가 진정되는 시기로, 이 두 산업 분야에게 전환점이 될 예정이다. 이번 CES에는 틱톡, 월마트, 넷플릭스와 같이 일반적으로 1월 초의 쇼케이스 등장하지 않았던 브랜드들이 대대적으로 등장한다.

CES는 올해의 사업 시작을 나타내며 광고회사, 브랜드, 테크 회사들에 영향을 미친다. 브랜드와 광고주들은 CES를 새해 거래를 성사하기 위한 출발점으로 본다. 이들은 틱톡, 메타, 구글 등의 테크 플랫폼 거인들과 만날 계획이다. 다음은 애드에이지의 기자가 꼽은 주요 관전포인트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