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병원마케팅을 도와드린적이 있었는데
원장님께서 사용하고 계시는 CRM 불편사항이 많으시다고
추천할만한 것이 있는지 물어보시네요
아이보스 원장님 (병원마케터)분들께서는 어느 CRM을 사용하시거나
아니면 별도로 관리를 하시는 노하우가 있으신가요?
CRM에 대해서는 아무래도 광고성 댓글이 될 것 같으니..
혹시 추천해주실분께서는 쪽지로 부탁드려볼께요..^^
* 염치없지만 고객관리 노하우 아주 사소한것이라도 Tip 부탁드려요^^
저의 경우에는 불만고객을 별도로 나눠서 등록된 생일이나 기념일에 네일쿠폰이나 피부쿠폰을 보내드려서 오히려 충성고객(? 단골고객)이 되셔서 그로인한 매출이 많이 발생했던 경험이 있어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윤당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