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고객만족을 위하여

2011.08.11 10:43

전옥철

조회수 5,809

댓글 8

냉동 냉장 식품을 판매하는 분들은..
다른 제품 판매자와 다른 물건이 2가지 입니다
그것은 아이스박스와 얼음팩이죠..

아이스박스는 필수 사항이랄수있고 좀더 온도를 유지하기위해
얼음팩을 추가해 넣게됩니다(제품이나 용량에 따라 1~8개까지)

참고로 그날그날 온도에 따라서 어떤경우는 아이스박스포장만으로도 다음날까지
제품이 정상상태로 도착하기도하고..얼음팩을 넣어 포장해도 날씨에 따라서는
녹는 경우도 발생합니다


문제는 아이스박스는 그대로 사용하면 되지만 얼음팩은 보통 2~3일정도
냉동고 안에서 꼭꼭~~숙성(냉동)시켜야 한다는 것입니다

가끔 곤란한 상황이 올때가...갑자기 주문이 늘어나면서..예비로 냉동시켜둔
얼음팩이 다 소진하여...냉동고에서 잘 숙성된(얼어진)얼음팩이
부족한 경우나 재고관리 실수로 냉동고에 얼음팩이 없다는 것을
당일 포장시 알게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확인하고 얼음팩을 냉동고에 넣어보았자....몇시간동안에 얼수는 없고
조금 찬 정도뿐이라 실제로 얼음팩의 역활을 할수가 없는 상태가 됩니다

실제상황]]]
오늘은 금요일~ 식당에서 냉동제품의 주문이 들어왔는데..
포장을 준비하는데...헐....얼음팩이 없음...
고객에게 차마 이상황을 말하지못하고..주문이 밀려서 오늘 배송이 힘들것같아서
전화했다고 하면서
고객에게 토요일은 배송없고 일요일도 안되고..월요일 발송하여 화요일 도착해도
되는지..문의했더니....
고객왈....식당 문닫으란 말이냐...개인들 주문을 뒤로 밀고
당장 장사하게 자신것을 오늘 발송해야한다고함


고객만족을 지상과제로 삼고있는 울보스님은.....
이상황을 어떻게....처리할수 있나요~~~???
도와주세요~~
웹사이트
목록
댓글 8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