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카카오쇼핑라이브 강추 위크 실적

2024.09.23 16:05

라방바데이터랩

조회수 33

댓글 0

카카오쇼핑라이브는 추석을 맞아 8/26부터 9/8까지 '강추 위크'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방송 당일 상품을 구매한 고객은 카카오페이 10% 즉시 할인(최대 2만원, 인당 총 4회) 혜택을 주는 것이 프로모션의 핵심이었는데요.

 

라방바 데이터랩이 이번 강추 위크 행사 라이브커머스 실적을 데이터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카카오쇼핑라이브 강추 위크 실적 리포트

 

 

 

 

카쇼라 강추 위크, 79개 브랜드 참여

카카오쇼핑라이브는 8월 26일부터 9월 8일까지 ‘강추 위크’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설화수, 산타마리아노벨라, 휘닉스 파크, 에스트라, 하겐다즈 등 79개 브랜드가 행사에 참여했으며 행사 간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10% 즉시 할인을 제공했습니다(최대 2만원, 인당 총 4회).



 

 

강추 위크 총 매출액 46.6억원… 방송 평균 5,895만원 매출 발생

카카오쇼핑라이브 ‘강추 위크' 행사로 79회의 라이브커머스가 진행되었습니다. 총 매출액은 46.6억원으로 추정되어 방송 평균 매출액은 약 5,895만원으로 기록되었습니다.

 

 

 

 

강추 위크 총 조회수 1,526만회… 방송 평균 조회수 19만회

카카오쇼핑라이브 ‘강추 위크’ 기간 조회수는 1,526만회를 기록했습니다. 이를 방송수로 나누어 계산한 방송당 평균 조회수는 19만회입니다.

 

 

 

 

‘휘닉스파크’ 매출액 1위… 6.1억원 판매

카카오쇼핑라이브 ‘강추 위크’ 기간 방송 매출액 기준 BEST 10 목록입니다. 8/27에 진행되었던 ‘휘닉스파크’ 방송은 6.1억원의 매출액을 기록하여 1위에 올랐습니다. 2위와 3위는 ‘풀리오 마사지기’, ‘여에스더 글루타치온’이 차지했습니다. 최고 조회수 방송은 8월 26일 진행된 ‘설화수’ 방송이었는데요. 약 95만회의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라이브커머스라이브쇼핑라이브방송라방바라방바데이터랩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라방바데이터랩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