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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2B 회사 CloudZero가 링크드인 마케팅으로 성공한 9가지 이유

2024.09.06 13:49

보다애널리틱스

조회수 1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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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2B SaaS 플랫폼의 홍보 통로 중 하나인 링크드인!

최종 결정권자인 대표나 C레벨 임원들이 많기 때문인데요. 👔

오늘은 CloudeZeor의 수석 디지털 마케팅 관리자인 코디 슬링거랜드가 1년간 400개가 넘는 게시물을 링크드인에 공유하여 팔로워수를 2.5배 늘린 글을 번역하여 소개하려고 해요.


링크드인에서 참여도를 높이기 위한 9가지 팁 ✔️

  • 시각적 콘텐츠 사용 📸 : 이미지가 있는 게시물은 이미지가 없는 게시물보다 더 많은 좋아요와 댓글을 받아요. 또 외부 링크를 거는 것보다 이미지를 직접 업로드하는 것이 피드에서 더 많은 공간을 차지할 수 있습니다. 링크드인이 사람들을 플랫폼에 머무르게 하기 위해 이미지 미리보기 크기를 업데이트 했기 때문이에요.

  • 이모티콘 사용 😉 : 적절한 이모티콘을 사용하면 피드에서 콘텐츠가 눈에 띄는 효과가 있어요. 또한 게시물을 읽고 스캔하기 쉽게 만들죠.

  • 프로필 태그 🏷️ : 사람을 태그하면 태그한 사람을 팔로우하는 사람들도 게시물을 볼 가능성이 높아지고 가시성을 높이는 데도 도움이 돼요.

  • 1:1(정사각형) 또는 4:5(세로) 이미지 사용 ⏹️ : 피드를 스크롤할 때 게시물이 눈에 더 띌 수 있도록 정사각형 또는 세로형 이미지를 만드세요.

  • 3개의 해시태그를 사용 #️⃣ : 광범위한 해시태그, 틈새 해시태그, 브랜드 해시태그를 섞어서 사용하면 사용자가 특정 주제에 대한 콘텐츠를 찾을 때 눈에 띌 수 있어요.

  • 소셜 콘텐츠 캘린더 📅 : 모든 게시물을 계획, 일정을 미리 잡아두어 매일 무엇을 게시할지 걱정이 없도록 해요.

  • 다양한 유형의 콘텐츠 전략 수립 🧭 : 밈, 인터뷰 영상, 고객 견적, 데이터 그래픽, 비디오 등 매일 다른 유형의 콘텐츠를 공유해요. 이렇게 요일마다 카테고리를 정해두면 어떤 게시물을 언제 게시할지 결정하기 쉬워져요.

  • 자주 지속적으로 게시 🔜 : 모든 SNS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일관성이에요. 많은 크리에이터들이 하루에 한 번 이상 게시하는 것을 권장해요.

  • 콘텐츠를 두 번 이상 공유 ✌️: 과거에 만들었던 콘텐츠를 몇 주 또는 몇 달 간격으로 조금씩 변형하여 다시 업로드해요.


링크드인을 보다애널리틱스에서 활용하는 팁





보다애널리틱스에서는 사용자들의 유입 경로를 확인할 수 있어요. 🔀 

링크드인 마케팅을 시작한다면 링크드인에서 얼마나 유입되는지 자세한 링크를 확인할 수 있어요.

지금 바로 링크드인 마케팅을 시작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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