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널 마케팅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고객의 육성' 이네요.
나와 고객과의 첫만남은 냉랭하지만 자꾸 마주치면서 무언가 제공하고... 경험하게 하고.. 보여주고.. 공짜로 뭐 주고.... 하면서 둘의 관계는 따뜻하게 달아오릅니다. 정든다는거죠. 그때가 되면 결제가 일어납니다.
어떻게 하면 고객과 나의 관계를 찬바람 씽씽부는 남남관계에서.. 따듯하고 정이 넘치는? 신뢰관계로 발전시킬지?
정답은 챗지피티에 물어보면 나옵니다.
질문 : 러셀브런슨이 말하는 고객의 육성이 뭔지. 어떻게 해야하는지. 그리고 사례를 알려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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