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컨셉없는 브랜드는 "탄산없는 콜라"와 같다.
2.컨셉없는 브랜드는 "속 빈 강정"과 같다.
3.컨셉없는 브랜드는 "빛 좋은 개살구"와 같다.
4.컨셉없는 브랜드는"앙꼬없는 찐빵"과 같다.
5.컨셉없는 브랜드는 "향기없는 꽃"과 같다.
6.컨셉없는 브랜드는 "뿌리없는 나무"와 같다.
7.컨셉없는 브랜드는 "영혼없는 인간"과 같다.
컨셉이 있어야 사람들은 그 브랜드의 존재를 느낄 수 있습니다.
브랜드의 컨셉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06.17 16:16
좋아요 6
조회수 1,887
댓글 8
1.컨셉없는 브랜드는 "탄산없는 콜라"와 같다.
2.컨셉없는 브랜드는 "속 빈 강정"과 같다.
3.컨셉없는 브랜드는 "빛 좋은 개살구"와 같다.
4.컨셉없는 브랜드는"앙꼬없는 찐빵"과 같다.
5.컨셉없는 브랜드는 "향기없는 꽃"과 같다.
6.컨셉없는 브랜드는 "뿌리없는 나무"와 같다.
7.컨셉없는 브랜드는 "영혼없는 인간"과 같다.
컨셉이 있어야 사람들은 그 브랜드의 존재를 느낄 수 있습니다.
브랜드의 컨셉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코오롱의 독특한 캠페인 "고객 공개모집 합니다"
소마코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3편 후기 마케팅(네이버 플레이스, 체험단)
위픽wepick
✅메디하이 픽뉴스 9월
메디하이
종이빨대, 뜻밖의 그린워싱?
vivian님
우수 프랜차이즈의 기준: 본사 관리와 운영 시스템의 중요성
위픽wepick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리브랜딩(1) : 리브랜딩 언제 필요할까?
위픽wepick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