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마케터’와 ‘퍼포먼스 마케터’는 과연 다른 영역일까요? 넥스트커머스가 만난 두 마케터의 이야기는 참으로 다르고도 비슷했어요.
두 분의 최근 성공 캠페인 | |
“🧑 포켓몬빵”SPC삼립 조준형 팀장 말 안 해도 아시지요? | “👩 삼성생명수(水)”삼성생명 배미향 상무 1080만 병 판매..! |
그럼 데이터 마케팅은 어떻게? | |
“🧑 데이터도 중요하지만 | “👩 브랜드 마케팅을 병행해야 |
‘브랜드 마케팅’의 예산, 확보하기 어려울 거 같아요.. | |
“🧑 그래서 마케터에겐 | “👩 있는 힘 없는 힘 |
마케터에게 중요한 건 뭘까요? | |
“🧑 감(感)과 팀 정신이 중요해요”SPC삼립 조준형 팀장 | “👩 수치보다 알고리즘을 알아야죠”삼성생명 배미향 상무 |
마케터라면, 들어봐야겠죠?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