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연말은 과연 어떻게 흘러갈까요?
코로나19로 전 세계 라이프스타일이 많이 바뀐 현재,
마케터라면 시즌 할인 및 이벤트를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고민이 많으실 텐데요.
아래 페이스북 비즈니스에서 발표한 자료에서는
경제적으로 어려운 올해에도 여전히 사람들은 쇼핑을 즐길 것이라고 전망합니다.
그에 대한 자세한 이유(인사이트)와 솔루션, 캠페인 가이드 등을 한 번 살펴보시지요.
1. <페이스북 마케팅 가이드>
- 인사이트
#1. X세대와 베이비붐 세대가 전 세계 모바일 및 전자상거래의 성장을 주도함
#2. 경제적 어려움에 직면한 사람들이 연말 시즌 할인 기간을 활용할 것
#3. 힘든 시기에는 자신을 위한 선물과 연말연시 쇼핑이 긍정적인 스트레스 해소법이 됨
#4. 어려운 시기에는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수용 가능성이 높아짐
#5. 사람들은 합리적인 가격, 브랜드의 진정성, 개인적 가치와의 부합을 기대함
- 시대에 따라 변화한 소비자 행동패턴
- 솔루션 및 아이이어 수록
※ PDF 파일 총 35페이지
2. <페이스북 캠페인 플래너>
- 캠페인 주요 날짜
- 캠페인 준비 / 인지도 / 전환 / 연말 시즌 이후
* 각 단계별 알맞은 팁, 연말 시즌 캠페인 성과를 높이기 위한 추천사항 등 수록
※ PDF 파일 총 26페이지
※ 위 내용은 다가오는 연말 쇼핑 시즌을 준비하는 페이스북 마케터를 위한 자료입니다.
더 참고할 글
2019년 버전: 페이스북 2019년 연말연시 마케팅 가이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