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에서 가장 힘든 첫 단계가 뭘까요? 바로 잠재 고객의 신뢰를 얻는 것입니다. 온라인 쇼핑몰이든 오프라인 상점이든 똑같습니다.
SEO는 잠재 고객에게 당신의 비즈니스 (혹은 브랜드)를 쉽게 이해하고, 한순간에 신뢰할 수 있게 해줍니다.
무려 70%~80%의 검색 사용자들이 광고 영역 (돈을 주고 키워드를 사서 차지할 수 있는 영역)은 무조건 피하고, 오가닉 영역 (SEO만으로만 랭크가 가능한 비광고 영역) 에 나오는 웹사이트만 클릭한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 MarTech의 리서치 발표 결과입니다.
온라인에서 무언가를 판다면 혹은 온라인을 통해서 브랜드 인지도를 상승시키고자 한다면, SEO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입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