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불량이라는 이유로 (사실 납득이 되는건 아닌데 예민한 분껜 그럴 수 있다 싶은 하자였어요)
반품 요청한 사람이 있습니다.
그런데 한 2주쯤 지난 오늘
똑같은 분이 동일한 상품을 다른 사이즈로 주문하신 겁니다.
즉 사이즈 교환이 필요한 상황인데 왕복 배송비 물기 싫어서 굳이 트집 잡아 반품을 하신 것으로 보이는데
이러한 경우 초보판매자지만 조금씩 늘어나는 판매량에 기뻐하며 혼자서 힘에 부쳐도 열심히 하려다가도 좀 짜증이 나고 일하기 싫네요. 페널티 물기 싫어서 보내긴 해야겠지만요.
반품 요청자는 구매를 못하게 한다거나 하는 블랙리스트 기능이 슽팜엔 없겠죠? 여러분은 이러한 경우 어떻게 하시겠어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