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쿠차 공식대행을 하고 있는 상자속엔입니다.
쿠차 핫클릭 상품이 이제 '개인셀러'도 참여 할수 있도록 개편 되어 안내 드립니다.
쿠차 런칭 후 1년간 많은 광고주분이 진행 하시고 있으며, 기존 자사몰이 없는 개인셀러는 참여가 불가능 했으나
금번 개편으로 개인셀러 역시 핫클릭 참여가 가능하도록 개편 되었습니다.
+ 변경전
- 노출 영역 : 키워드 검색결과 값 최상단 4개
- 참여 조건 : 자사몰(모바일, PC웹) 보유 광고주
+ 변경후
- 노출 영역 : 키워드 검색결과 값 최상단 6개
- 참여 조건 : 자사몰(모바일, PC웹) 보유 광고주 및 자사몰(모바일, PC웹) 미보유 광고주(개인셀러) 참여 가능
(대상 : 11번가, 옥션, 위메프, 지마켓, 티몬 셀러 진행 광고주)
- 적용 시기 : 12/6(화) 부터 입찰 참여 가능
(가이드 문서 내 기재된 것처럼 입찰 참여를 위해서는 쿠차 입점 필요)
쿠차 핫클릭 광고는 최소 입찰가 60원으로 비딩 가능한 매우 효율적인 검색광고 입니다.
장점이라면 바로 다이렉트로 연결되므로 중간에 판매수수료를 내지 않아도 되고
오픈마켓이나 소셜로 연결시 판매지수를 직접 올릴수 있으므로, 인기상품이될수 있습니다.
단점이라면 쿠차를 통해서 구매전환이 일어났는지 아닌지는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단, 자사몰같은 경우 자체 로그분석이 가능하면 유입전환분석이 가능하겠죠^^
현재 쿠차는 생각보다 많은 클릭이 일어나진 않습니다
하지만 새로운 유입고객을 만들려는 셀러분이나 저렴한 CPC단가로 검색노출이 가능한건
충분히 메리트가 있습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