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고객님과 직접 통화해서
"저희쇼핑몰은 고객님의 수준에 맞춰 드릴수 없다"
"고객님의 수준을 맞춰주실수 있는 다른 쇼핑몰을 찾아 주세요" 라고 이야기 했네요.
20여 차례 구매하고 누적 금액이 200만원이 넘는데 주문시 마다 도에 지나치는 요구를 하고
직원들을 많이 괴롭혀 와서.. 이번에 안되겠다 싶어서 조치를 취했습니다.
후기나 이런걸로 영업 방해를 하게 되면 쇼핑몰 입장에서는 어떻게 대처를 하는것이 좋을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6.09.29 17:26
좋아요 2
조회수 4,053
댓글 6
오늘 고객님과 직접 통화해서
"저희쇼핑몰은 고객님의 수준에 맞춰 드릴수 없다"
"고객님의 수준을 맞춰주실수 있는 다른 쇼핑몰을 찾아 주세요" 라고 이야기 했네요.
20여 차례 구매하고 누적 금액이 200만원이 넘는데 주문시 마다 도에 지나치는 요구를 하고
직원들을 많이 괴롭혀 와서.. 이번에 안되겠다 싶어서 조치를 취했습니다.
후기나 이런걸로 영업 방해를 하게 되면 쇼핑몰 입장에서는 어떻게 대처를 하는것이 좋을까요?
아직 간편결제 연동 안 한 커머스 없죠?🙏
코리아포트원
무신사 뷰티페스타 후기 💄
커머스의모든것
소규모 프랜차이즈 창업의 대명사, 프랭크버거의 성공 레시피
위픽wepick
[오픈AI o1] 생각하는 인공지능
위픽wepick
매출 성장의 첫걸음, 프랜차이즈 본사를 위한 개점 프로세스
위픽wepick
병원에서 검색엔진최적화를 해야야하는 결정적인 이유 3가지
주식회사바름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