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름대로 매년 성장을 하고 있는 것 같은데 리딩컴퍼니와 격차가 무척 큰 편이고
2위 싸움에 많은 업체들끼리 출혈경쟁도 하고 있습니다.
제가 마케팅관련 업무를 맡아 보고 있기에 회사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는 일이 무엇일지
고민도 해보고 이런 저런 자잘한 기획도 하고 오버추어도 지식인도 블로그도 하고 있지만
이 모든 일들보다 우리 대표님이 TV 방송, 예를 들어 뉴스 안에 짤막하게 전문가와 앵커가
질답을 하는 것이나, 토론 프로그램에 나가는 것이 훨씬 파급효과가 크다고 생각합니다.
혹시 이런 이런 일을 성사시키기 위한 루트가 따로 있는 것인가요?
있다면 조언 부탁드리구요.
이런 루트가 없다면 어떤 방식으로 그런 패널들이 선정이 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보스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