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오픈마켓과 종합몰에서 입점 판매중인데..이들을 대상으로
좀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해볼 생각입니다
모든 대상으로 하긴 좀 문제가 있을듯하고...
최근 1년 이내 5번이상 구매한 고객들만을 대상으로.하면 그들은 푸드나인이나
요리짱의 브랜드를 알고 있을듯해서 광고보다는 정보성으로 받아들일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 대상인원이 대략 1~2만명 정도가 될것 같은데...
이들에게 문자를 보내면서...이벤트 기간(1~3개월내외)을 설정하여
홈피 판매가격을 조정하여..자신들이 구매했던 싸이트 보다 최소 15~30% 할인을
하거나...아니면 기존회원 또는 신규가입회원 모두에게 3000~5000원의 할인쿠폰을
발행하거나...해볼 생각입니다
질문..1
이런식의 문자가 효과 있을까요?
질문..2
예전에 경험했지만...혹시나 이로 인한 스팸광고와 같은 법적인 문제가
나올까요? 뭐..어느정도 항의성 게시글이나 전화는 감수할 생각입니다
질문..3
저정도면 땡길정도의 당근에 해당되나요?
문자예]
푸드나인(요리짱) 홈피 2주년기념 고객감사세일
단골 고객님에게 4,000원 할인 쿠폰 지급
지금 확인하세요~
www.foodnine.com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