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하시는 분의 말에 따르면
SK가 엠파스를 인수하면서 엠파스의 인지도가 많이 상승되었고,
엠파스,네이트닷컴,싸이월드 세군데에 동시에 광고가 진행된다고 하더군요.
가격은 네이버의 약 1/4 수준이구요.
사무용품이라는 키워드로 진행을 할 생각입니다.
사무용품을 구매하면 화일,바인더,노트,학용품 같은 서비스 키워드도 준다고 하더군요.
최소 6개월 이상 계약을 해야 한다고 하구요.
가격면에서 보면 당장이라도 하고 싶은데
과연 유입률이 네이버의 1/4이라도 될지 궁금합니다.
네이버자리는 플러스프로구요, 엠파스는 스페셜링크 입니다.
현재 네이버에서 사무용품 키워드로 광고 진행중인데요.
하루에 약 100명 정도가 유입되고 있습니다.
혹시 네이버와 엠파스 모두 광고를 진행하고 계신 분이나 유입율을 대충이라도 알고 계신분들 계시면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쇼핑몰주소 : http://www.mgplus.co.kr/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