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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시 마케팅쪽 일을 하게 되었습니다. 도움요청합니다.

2007.03.21 16:05

신재훈

조회수 2,650

댓글 1

안녕하십니까. 한때 나름 보스에서 활동 열심히 하는 척 했던 놈인데.
1년간 일본에서 썩어 지내다가 돌아와 다시 마케팅 쪽 일을 하게 되었습니다.

거두절미하고 본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제가 다시 일하게 된 회사가 금강산관광만 다루는 여행사 입니다.
회사명은 고려드림투어 (http://koreadreamtour.com) 이고,

오버추어 라든지, 네이버 파워링크는 집행중에 있습니다.
오버추어나 네이버 광고집행에 대한 정책은 짧은 경험과 지식으로 밀어부치고 있죠.^^;
그리고, 머천드 사이트 영업은 아직 도입 추진중에 있네요.

이외에 어떤 좋은 마케팅 방법이 있을까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또 한가지 온라인이 아닌 오프라인 영업시스템을 도입하려 합니다.

회사 이익의 30%~50% 까지 커미션으로 나갈 예정인데요.
보통 1명당 관광요금이 40만원 기준으로 했을경우 커미션 최대치가 2만원 이네요.
회사 수익률이 대충 나오지요?

물론 마구잡이식의 참여를 방지하기위해 최소 기준 인원이라든지의 여러가지 정책을 잡아야하는데요.
기존에 그런 정책에 대해 구체적으로의 자료가 없는 실정이라 보스님들의 도움을 요청합니다.

비슷한 영업시스템이나 이 방면으로 자료가 있으신분은 조언 부탁드릴께요.

그리고, 정책이 잡히면 영업 프리랜서 또는 영업팀도 모집할 예정입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미리 이메일 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단체 500명 1건 모집하면 커미션 1000만원 이란 계산이 나오는데. 물론 관광요금 40만원 이었을때 얘기고요, 단체면 이런저런 할인들어가고 관광요금 싸지면 커미션도 내려가겠죠. 그래도 이런 조건의 영업은 많지 않으리라 보는데요. 물론 저 혼자만의 생각입니다. 오프라인 영업에 대한 기초적인 지식도 부족한 실정이라서요...

많은 보스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작지만 리터 50걸었습니다.

좀더 자세한 내용은 이메일 보내주시면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이메일은 help@koreadreamtour.com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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