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저희가 발행하고 있는 카탈로그 프로모션을 항상 2~3 Page에 게재하다가,
갑자기.. 매출이 훨씬 이득이 아닌가라는 판단을 해보자며, 프로모션 Page를 내지로
변경하였스니다.
기존, 2~3 Page와 내지로 집행하였을 경우, 프로모션의 효율이 어떤 것이 좋은지.
분석을 해보라하는데.. 이렇게 저렇게 해도 느낌이 안오시는가 봐여.
이번에도 리젝이면.. 두고보자 그러시는데.. 죽겠습니다.
혹.. 좋은 방법이 떠오르시는 분 계심, 답변 부탁드립니다.
금요일(16일)이 보고일인데.. 해볼 수 있는 방법 다양햐게 시도해 보았는데 안되네요.
도와주십쇼. ^^ 보은하겠습니다. ㅋㅋ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