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들을 쭉~ 보면 별로 유명하지 않은 카페들도 많은데요
체험단이나 공동구매 업체가 어떻게 그런 카페들을 알고 진행을 하는걸까요??
한두개 정도면 그냥 그러려니 하는데.. 별로 유명하지도 않은 카페가 체험단이나 공동구매
진행을 많이도 하네요..? 뭐 유명한 카페야 알아서 찾아오겠지만....
이것도 마케팅 업체와 카페가 연계되서 오는건가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틱톡 마케팅 성공사례가 된 <한숨에한캔> 챌린지, 어떻게 만들었을까?
소마코
소액 투자로 대박 찬스! 1억 미만 인기 주점 프랜차이즈 알아보기
위픽wepick
치킨 프랜차이즈 전쟁에서 살아남는 법: 매출 상위 1% 호치킨의 숨은 비결
위픽wepick
디지털 사후세계, 인간은 죽어 데이터를 남긴다
vivian님
스토리가 있는 브랜드 (1) : 브랜드 스토리텔링의 중요성
위픽wepick
'글램팜'의 판을 바꾸는 크리에이티브와 퍼포먼스 마케팅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