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여러분의 의견을 기다립니다.

2005.06.24 16:59

이정훈

조회수 3,981

댓글 10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의견을 들려주세요.
'아로마마인' 이라는 아로마 전문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도메인은 www.aromamine.com 이구요,
오픈하고 광고를 시작한지는 한달이 조금 넘었습니다.
오버추어 광고를 하고 있는데요...
광고비와 매출이 거의 같은 형편입니다.
쇼핑몰 초기이기도 하고 또 여름이 비수기인지라 견디고 있습니다.
그러나 답답한 마음은 어쩔수가 없네요.
오버추어 광고를 중단하고 cpm(키워드) 광고를 해야겠다고 생각이 들어
키워드 광고를 알아보니 이 광고비 또한 오버추어 광고와 비슷한 비용이 들어서,
오버추어 광고를 계속 진행하고 있습니다.
관리는 열심하는데... 초기에는 다 이런건가요.

오픈 할때부터 생각했지만 이제서야 대형 쇼핑몰에 입점을 준비합니다.
우선 G마켓부터 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생각지 못한 어려움이 있어 여러분들의 의견을 듣고싶네요.

대형몰에 입점할때 계획은 제품가격은 거의 동일하지만
\15,000 이상의 제품만 구성해 판매하면서 배송비를 무료로 할생각입니다.
(대분분의 제품은 \20,000 정도입니다.)
그런데 쇼핑몰에서는 \30,000 이상 구매하면 무료 배송입니다.
물론 쇼핑몰은 사은품, 적립금, 월별 이벤트가 있습니다.
장기적으로 볼때는 제 쇼핑몰 이름으로 대형몰에 입점하고 싶지만,
쇼핑몰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대형몰에서 제 쇼핑몰을 본다면 배신감을 느끼지 않을까요...
쇼핑몰과 대형몰에서의 차이(배송비) 때문에 다름 닉네임으로 입점해야할까요...
어떤게 나은 방법인지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그리고 옥션은 가격과 여러가지가 맞지 않아서 판매는 여러울것 같은데...
판매가 않되도 그냥 광고라 생각하고 옥션에 올리는게 좋은 생각인지도 궁금하네요.
G마켓 외에도 좋은 대형몰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많이 많이 알려주세요...
마케팅
목록
댓글 10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