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동영상광고 : 6월 스포츠 생중계 패키지상품 선착순판매
2016.05.10 10:42
좋아요 0
조회수 2,588
댓글 0
해당 상품은 생중계 중간광고에 + 생중계 전광고 상품이 패키징된 상품으로 45구좌 선착순 구매 접수가 시작되었습니다. ( 향후 월 별 예상 트래픽에 따라 구좌 수가 조정될 수 있습니다. )
판매금액 : 4천만원 (15초 소재 1개 구좌)
•모든 구좌가 판매된 이후에 구매신청 시, 대기순위 구좌로 등록되며 앞선 타 광고주 부킹 취소로 인해 집행가능 구좌 순위 안에 들어올 시 부킹 및 집행이 가능합니다.
•광고주/브랜드 당 최대 4구좌까지 구매 가능하며 위약금 적용기간 진입 후에 미판 잔여구좌가 있을 시 추가구매가 가능합니다.
•2구좌 구매 및 라인등록 후, 영업담당자에게 별도 요청을 통해 30초 소재로 수정이 가능합니다.(2구좌 구매 후 집행 전까지 별도 요청이 없을 경우 15초 소재로 집행되며, 집행 중에 소재 재생시간 변경은 불가합니다.)
•집행 시작일 이후에도 미판 잔여구좌가 있을 시 집행일 기준으로 일할 계산 된 금액에 +10% 중간집행 할증 단가로 구매 및 집행이 가능합니다.
•해당 광고 등록 이후 집행 전 10영업일 이내 취소 시 구매금액의 10%, 집행개시 후 취소 시 집행 잔여금액의 30% 위약금이 부과됩니다.(등록 이전 구매 건 취소 시에는 위약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1구좌당 1,400만 노출량 예상(본상품은 노출량을 개런티 하지 않습니다)
6월 생중계 중간광고(약 89%) : 프로야구(약 62%) + MLB(약 27%)
6월 생중계 전광고(약 11%) : 프로야구(약 8%) + MLB(약 3%) + 프로축구(약 0.2%)
•생중계 중간광고 상품은 프로야구/MLB 2개 종목에 노출됩니다.
•생중계 전광고 상품은 프로야구/MLB/프로축구 3개 종목에 노출됩니다.
•개별적으로 특정 상품 및 종목, 경기를 선택하여 노출은 불가합니다.
•상품 특성 상 TV중계 상황에 따라 노출중인 중간광고가 잘리는 현상이 일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상품 제작가이드는 네이버 동영상 공통 소재 가이드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준모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