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그동안 모아둔 리타겟팅 상품소개서 공유합니다.
리타겟팅 광고를 고민하실 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GDN, DDN 뿐만아니라
상품과 장바구니 매칭이 되는 크리테오, N2S, 타겟팅게이트
그밖에 리얼클릭, 미디어큐브, 엔트리에 대한 소개서 입니다.
제안서를 보면 타겟팅 기술이 점점 정교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광고매체&광고노출&사이트방문수 등이 그만큼 받쳐주지 못하면
아무리 타겟팅이 정교화 되더라도 효과는 크게 보이지 않습니다.
또한 타겟팅이 정교할수록 광고를 최적화 하는 시간도 오래 걸리는 듯 합니다.
<리타겟팅 광고와 각 사이트 주소>
광고명 |
회사명(랩사) |
URL |
GDN |
구글 |
|
DDN |
다음카카오 |
|
크리테오 |
크리테오 |
|
타겟팅게이트 |
와이더플래닛 |
|
리얼클릭 |
디엔에이소프트 |
|
미디어큐브 |
미디어큐브 |
|
N2S |
NBIZ |
|
NTREE (엔트리) |
나스미디어 |
첨부파일에 각 회사의 제안서 올립니다.
DDN, 크리테오는 http://www.i-boss.co.kr/ab-3181 요 게시판에 있구요
나머지 제안서는 첨부파일에 첨부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