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번 문의글에서 많은 부분 도움을 얻어 이번에도 한번더 문의를 드려 볼까 합니다.
저희 업체는 기존에 상품광고(지식쇼핑,쇼핑하우)와 검색 바이럴마케팅 쪽만 광고비를 사용하여 왔습니다. (지식쇼핑의 경우는 광고비 대비 효율이 9000% 이상 나오고 있습니다.)
이번 기회에 저희 쇼핑몰의 브랜드 강화를 위해 키워드 광고 및 배너광고(GDN 혹은 크리테오) 쪽으로 광고 영역을 조금 넓혀 볼까 합니다.
키워드 광고는 무조건 진행 할 예정인데,
요즘 언론사나 커뮤니티 사이트에 접속하면 이러한 배너들의 홍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광고의 수준이 아닌 개인적으로는 시각공해처럼 느껴지더라구요.
크리테오 및 GDN 광고를 집행하시는 분들께 어느정도의 효율이 나오고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그리고 해당 리마케팅 광고 말고 대안으로 할수 있는 광고들이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보스님들의 의견을 들어 보고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