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다시피 배너로 정말 전환률을 만들기가 쉽지않습니다.
CPS, CPA등등...
허나 도전은 계속됩니다.
광고주도 잘 진행안한다는 배너광고...
효율이 나온다는 국내외 리타겟팅 배너를 여럿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쉽지가 않네요.
그래서 저희 신규서비스 번호도 넣어봤습니다.
그래도 쉽지가 않습니다.
이제 방법은 유머코드, 캐릭터 코드로 해서 도전을 해 봅니다.
그래도 않되면 진짜!!
더 노력해야 할듯 하네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7.04 13:48
좋아요 1
조회수 3,610
댓글 2
아시다시피 배너로 정말 전환률을 만들기가 쉽지않습니다.
CPS, CPA등등...
허나 도전은 계속됩니다.
광고주도 잘 진행안한다는 배너광고...
효율이 나온다는 국내외 리타겟팅 배너를 여럿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쉽지가 않네요.
그래서 저희 신규서비스 번호도 넣어봤습니다.
그래도 쉽지가 않습니다.
이제 방법은 유머코드, 캐릭터 코드로 해서 도전을 해 봅니다.
그래도 않되면 진짜!!
더 노력해야 할듯 하네요.
틱톡 마케팅 성공사례가 된 <한숨에한캔> 챌린지, 어떻게 만들었을까?
소마코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1편 검색 광고 마케팅
위픽wepick
MZ세대부터 모든 연령층을 아우르는 F&B 프랜차이즈 전략
위픽wepick
프랜차이즈 상권분석: 강남역에서 성공한 브랜드 사례
위픽wepick
검색엔진 검색 노출을 위한 SEO 랭킹 요소 9가지
TBWASEO
요즘 핫한 경제이론 캐즘, 무슨 뜻일까?
MARKETEA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