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사람들이 질문하는 방식은 검색창을 넘어 확장되었다. 소비자들은 음성을 사용하여 이동 중에도 답을 찾고, 카메라를 사용하여 주변 세계를 탐험한다. 검색 행동의 이러한 진화는 기업이 새로운 방식으로 대상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흥미로운 새로운 기회를 열었다.
구글은 구글 마케팅 라이브(Google Marketing Live)에서 AI 기반 세계에서 광고의 미래에 대한 비전을 공개했다. 광고가 새로운 검색 기능과 원활하게 통합되어 광고주가 소비자 요구를 충족하고 더 강력한 연결을 구축할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창출하는 동시에 운전석에 굳건히 앉을 수 있는 방법을 보여주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