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몇달동안 문제없이 사용하던 계정인데요.
회사 자체 계정에 권한 부여하느라, 새 계정 파고 들락날락 한게 원인인 것 같습니다ㅜ
살짝 방심해서 같은 크롬에서 들락날락 했는데 하루아침에 비활성화....
일단 지원팀에 문의 버튼이 활성화되어서
그쪽으로 수차례에 걸쳐 빌다시피 하면서 메일을 보냈는데요.
저 지원창에서 요청하는 결제 수단 마지막 4자리와 청구 건 캡쳐본도 같이 보냈고요.
일단 3일 정도 지났는데 아직도 비활성화 상태이니 불안감이 밀려드네요.
이걸 그냥 기다리는게 맞을지 아니면 새로 판 계정으로 광고를 새로 돌리는게 나을지..
다들 아시겠지만 하루 광고가 안돌아가면 영업 타격이 크잖아요ㅜㅜ
똥줄이 타는데 메타는 묵묵부답...그저 기다려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