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10.02 13:49

찬찬

조회수 83

댓글 2


안녕하세요.

몇달동안 문제없이 사용하던 계정인데요.

회사 자체 계정에 권한 부여하느라, 새 계정 파고 들락날락 한게 원인인 것 같습니다ㅜ

살짝 방심해서 같은 크롬에서 들락날락 했는데 하루아침에 비활성화....


일단 지원팀에 문의 버튼이 활성화되어서

그쪽으로 수차례에 걸쳐 빌다시피 하면서 메일을 보냈는데요.

저 지원창에서 요청하는 결제 수단 마지막 4자리와 청구 건 캡쳐본도 같이 보냈고요.


일단 3일 정도 지났는데 아직도 비활성화 상태이니 불안감이 밀려드네요.

이걸 그냥 기다리는게 맞을지 아니면 새로 판 계정으로 광고를 새로 돌리는게 나을지..

다들 아시겠지만 하루 광고가 안돌아가면 영업 타격이 크잖아요ㅜㅜ

똥줄이 타는데 메타는 묵묵부답...그저 기다려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popo999

4일 전450

cookiman

4일 전480

cookiman

4일 전890

룰루난난

4일 전4743

콩태마루

4일 전1820

오백억사나이

5일 전4412

계량경제

5일 전670

당첨대쓔

5일 전942

yoooon1

5일 전860

쏘햐

5일 전710

유리나

5일 전3592

비보미노

5일 전2973

제이드리

5일 전2070

asdh

5일 전1343

contentm

5일 전1413

김매니저

5일 전942

소마코

5일 전3060

TOPclass

5일 전560

찬찬

5일 전830

금솔채용담당자

5일 전33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