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10.01 21:45

닐스

조회수 97

댓글 3

안녕하세요

현재 주된 광고 채널이 메타(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인데

메타에서 잡히는 전환수, 전환값, ROAS와 카페24 애널리틱스에서 기여-마케팅 메뉴로 확인하는 결과가 너무 차이가 많이 납니다.

메타가 거의 2~3배 가까이 많이 팔렸다고 나오는데... 기여 기준의 차이일 수도 있지만 차이가 너무 크니까 메타 광고를 어떻게 판단해야 할지 고민이 됩니다.

일부 간접 전환 등을 고려해도 카페24 애널리틱스가 정확하다고 봐야 할까요, 아니면 메타와 카페24 애널리틱스의 중간값 정도로 생각을 하는 게 더 맞을까요?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김훈입니다

5일 전5517

cookiman

5일 전501

막내운영자

5일 전2,7407

닐스

6일 전970

yoooon1

6일 전1030

aixinc

6일 전2302

Kurtis

6일 전1352

뉴뉴아이

6일 전1901

구리순수총각

6일 전670

우강마케팅2

6일 전1340

우강마케팅2

6일 전1261

박루린

6일 전690

음지

09. 307093

시닙부랜드마케터

09. 301130

소마코

09. 306311

소마코

09. 303123

막내운영자

09. 303541

뚜루루루룩

09. 309794

강하루루루

09. 304872

엘라이크

09. 3068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