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10.01 21:45

닐스

조회수 105

댓글 3

안녕하세요

현재 주된 광고 채널이 메타(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인데

메타에서 잡히는 전환수, 전환값, ROAS와 카페24 애널리틱스에서 기여-마케팅 메뉴로 확인하는 결과가 너무 차이가 많이 납니다.

메타가 거의 2~3배 가까이 많이 팔렸다고 나오는데... 기여 기준의 차이일 수도 있지만 차이가 너무 크니까 메타 광고를 어떻게 판단해야 할지 고민이 됩니다.

일부 간접 전환 등을 고려해도 카페24 애널리틱스가 정확하다고 봐야 할까요, 아니면 메타와 카페24 애널리틱스의 중간값 정도로 생각을 하는 게 더 맞을까요?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소마코

6일 전2490

인플루엔셜

6일 전4030

김매니저

6일 전3784

코리아포트원

6일 전1710

부산이혼전문변호

6일 전710

허반장

6일 전810

TBWASEO

6일 전1091

위픽wepick

6일 전3662

ONCOMMHR

6일 전580

DOOH애드타입

6일 전3,1143

김훈입니다

6일 전6237

cookiman

6일 전471

막내운영자

6일 전2,7967

닐스

6일 전1070

yoooon1

10. 011150

aixinc

10. 013222

Kurtis

10. 011392

뉴뉴아이

10. 012021

우강마케팅2

10. 011340

우강마케팅2

10. 01123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