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앱 인사이트로 보는 노출, 도달을 포함해 좋아요, 댓글, 조회 등 전반적인 데이터는 유기적 데이터 + 광고 데이터이고,
페이스북 광고관리자에서 보이는 데이터가 광고 데이터라 유기적 데이터를 확인하려면 ‘앱 인사이트 - 광고관리자 데이터’를 해야하는 게 맞을까요?
이렇게 수치를 뺐을 때, 광고 데이터가 더 높아 유기적 노출이나 도달 수치에 마이너스가 나는 경우가 있는데 이유가 무엇일까요? ㅠ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9.26 05:43
좋아요 0
조회수 82
댓글 0
a 태그 완벽 이해하기 - 구성 요소, 속성, SEO에 미치는 영향
TBWASEO
반려동물 키우면 세금 더 내라?
vivian님
마케팅 근육은 익숙한 일로는 성장하지 않는다.
위픽wepick
홈페이지 검색엔진최적화, 효율적인 키워드 추출법
주식회사바름
2024 크리에이터 능력고사, 나는 상위 몇 % 크리에이터일까?
르코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imthisky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