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트업 1인 마케터입니다.
네이버 GFA를 전환추적을 심어놨는데요!
전환이 0으로 나와서
체류시간이라도 확인하고자
보고서에서 찾아보니 안보이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소재 랜딩페이지에 UTM을 걸어서 GA4로 확인하고자 하는데,
이렇게 하면 네이버 gfa 대시보드에서 전환 추적이 안될까요?
ga4로 gfa 성과 측정하시고 계신다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ㅠ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9.12 12:00
좋아요 0
조회수 126
댓글 2
안녕하세요.
스타트업 1인 마케터입니다.
네이버 GFA를 전환추적을 심어놨는데요!
전환이 0으로 나와서
체류시간이라도 확인하고자
보고서에서 찾아보니 안보이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소재 랜딩페이지에 UTM을 걸어서 GA4로 확인하고자 하는데,
이렇게 하면 네이버 gfa 대시보드에서 전환 추적이 안될까요?
ga4로 gfa 성과 측정하시고 계신다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ㅠㅠ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병원에서 검색엔진최적화를 해야하는 결정적인 이유 3가지
주식회사바름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2편 디스플레이 광고(GDN, META)
위픽wepick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PG사 완전정복] 내 사업에 맞는 PG 제대로 고르는 방법
코리아포트원
소규모 프랜차이즈 창업의 대명사, 프랭크버거의 성공 레시피
위픽wepick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