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9.11 10:53

우울항몽니

조회수 143

댓글 2

보통 전환 캠페인 과 트래픽 캠페인을 7:3 비율로 진행한다고 하더라고요

관련해서


트래픽 캠페인

전환 캠페인

광고 계정


3개가 어떤 상호작용으로 최적화가 되는지 궁금한데


트래픽 캠페인 -> 광고 계정 -> 전환 캠페인 -> 

이런식으로 서로 상호작용하는 개념이 아닌건가요?


계정 -> 최적화라는 개념없음

캠페인 -> 각각의 캠페인별로 최적화가 따로 되는 개념

이 올바른 이해일까요?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큐레터

09. 129,18519

삶의의미

09. 114652

도와줘요나죽어요

09. 11540

김매니저

09. 112993

돌고래마케터

09. 111,71217

P페르소나

09. 112040

탈직장인

09. 111480

주식회사차이커

09. 112284

M뭐든지D다함

09. 119393

줄서는디자인

09. 116,1084

DOOH애드타입

09. 115,0914

쉼표이

09. 11900

얍마케터

09. 111330

젯젯

09. 111560

우울항몽니

09. 111440

UTA

09. 117631

위픽wepick

09. 113942

위픽wepick

09. 117062

냥냥이에오

09. 111270

얍마케터

09. 11181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