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전환 캠페인 과 트래픽 캠페인을 7:3 비율로 진행한다고 하더라고요
관련해서
트래픽 캠페인
전환 캠페인
광고 계정
3개가 어떤 상호작용으로 최적화가 되는지 궁금한데
트래픽 캠페인 -> 광고 계정 -> 전환 캠페인 ->
이런식으로 서로 상호작용하는 개념이 아닌건가요?
계정 -> 최적화라는 개념없음
캠페인 -> 각각의 캠페인별로 최적화가 따로 되는 개념
이 올바른 이해일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9.11 10:53
좋아요 0
조회수 147
댓글 2
보통 전환 캠페인 과 트래픽 캠페인을 7:3 비율로 진행한다고 하더라고요
관련해서
트래픽 캠페인
전환 캠페인
광고 계정
3개가 어떤 상호작용으로 최적화가 되는지 궁금한데
트래픽 캠페인 -> 광고 계정 -> 전환 캠페인 ->
이런식으로 서로 상호작용하는 개념이 아닌건가요?
계정 -> 최적화라는 개념없음
캠페인 -> 각각의 캠페인별로 최적화가 따로 되는 개념
이 올바른 이해일까요?
아마존을 휩쓴 K-뷰티, 미국 마케팅 전략 분석하기
마케터조쉬
커머스 플랫폼, 카드 프로모션 200% 활용법
코리아포트원
성공한 프랜차이즈의 비밀: 전략적 홈페이지 운영의 힘
위픽wepick
무신사는 왜 대림창고를 골랐을까?
커머스의모든것
[PG사 완전정복] 내 사업에 맞는 PG 제대로 고르는 방법
코리아포트원
팝업 스토어 다음 유행은? 오프라인 매장 200% 활용하기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